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3회 중앙병원 한마음 걷기대회
    걷기(뚜벅이) 2011. 10. 17. 08:26

    제3회 중앙병원과 함께하는 한마음걷기대회에 참가했다.

    어머니가 화장실에서 넘어져 척추뼈2개 압착골절, 갈비뼈1개 금이가고 그렇게 중앙병원에서

    척추시술하고, 입원해 계실때 엘리베이터에 붙어 있는 전단지를 보고 신청하게 되었다.

    거리는 약 10km정도 된다고 했다.

    경주신라의달밤 165리(66km) 2회 완보, 대구팔공산달빛걷기대회 50km 1회 완보를 해본 나로서는

    좀 짧은 거리이지만,...  최근 등산도 못가고, 운동도 전혀 하지 못해, 가을을 즐기며

    걸어보자는  마음으로 참가했다.  울산대공원내의 나무와 꽃들은 가을향을 풍기고 있었다.

    나들이 나온 가족,친구... 땀흘리며 운동하는 학생들 모두가 보기 좋았다.

    대회장인 중앙병원 첨단의료센터 주차장.

     

     

    천연비누도 만들어보고...

     

     

     

    나도 천연비누 한장 만들고...

     

     

    바디페인팅도 하고...^^ 

     

     

     

    귀여워서 한장..^^

    할아버지와 손녀...^^   저는 모르는 사람입니다.  그냥 귀여워서...^^

    찍긴 찍었는데, 전해줄 방법이 없네요...ㅎㅎㅎ

     

     

     

    울산대공원 동문

     

     

     

     

     

     

     

     

     

    인공폭포의 물소리가 아주 시원하게 들린다...

     

     

     

     

     

    비단잉어도 보이고, 물이 탁해서 잘나오지 않네요...^^

     

     

     

     

    울산대공원 나비원 앞 화단...  꽃들이 정말 예쁘다.

     

     

    사루비야꽃 앞에서 나도 한장...^^  배번이 1234번이다...ㅎㅎㅎ

     

     

     

     

     

    꼴인하고, 기념품 받고 사진한장 찍는다...^^

    지팡이님+산울림님 = 딸

    총각김치님 딸

     

    산울림님과 딸...^^

    지팡이님과 산울림님은 산에서 펄펄 날던 님들이었는데,

    산울림님이 저혈압에 의해 건강 악화로 산행을 못하고 계신다고 한다.

    지팡이님도 중앙병원에서 만났었다. 사고로 다리를 다쳐 깁스하고 있는것을 보았었다.

    항상 쌩글 쌩글 웃는 모습이 보기 좋은 님 들이다.ㅎㅎㅎ

    빨랑 건강회복해서 산에서 뵈었으면 좋겠다.^^

    지팡이님은 자리를 비우시고...

    총각김치님 딸은 행운권추첨에서 자전거 한대 당첨되고...^^

    내년 대회에도 기회가 된다면 참가해야겠다...^^

    행운권 상품이 탐이나서...ㅎ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