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정생활체육공원 걷기(2022.09.23)걷기(뚜벅이) 2022. 9. 27. 14:32
종량제봉투를 집하장에 버리러 갔다가,
양정생활체육공원으로 간다.
배불리 먹은 저녁 식사를 소화 시킬겸 운동장 몇바퀴만 돌아보자 했는데.
이 놈의 걷기 욕심이 발동하여...
10km를 걸었다.
그냥 운동장을 아무생각없이 부지런히 걸었다.
가을이라 걷기에 참 좋은 날씨다.
집 가까운곳에 운동하기 좋은곳이 있는데,
게으름 때문에 살만 불리고 있었다.
매일 매일은 아니라도 가끔씩 이렇게 걸어 봐야겠다.




'걷기(뚜벅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걸어 출근(2022.10.19) (0) 2022.10.19 명촌교~석남사 걷기(2022.09.25) (0) 2022.09.27 비 오는 날... 태화강 걷다.(2022.07.31) (0) 2022.08.01 걸어 출근 (2022.07.25) (0) 2022.07.26 밀양아리나 둘레길(2022.07.17) (0) 2022.07.19